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7기 예고편부터가 심상치 않습니다.
예고편에서는 나는 솔로 17기 장소뿐만 아니라 남녀 출연자 각각 2명의 얼굴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장소
이미 예고편에서 '이번 17기는 거창에서 거창하게 시작한다.'로 촬영장소가 거창인 것은 이미 예고되었습니다.
거창은 경상남도 서북부에 위치하고 인구는 약 6만 명 정도 되는 군입니다.
다만, 확인되는 나는 솔로 17기 직업은 추측인 것으로 보이고 아직 정확히 확인된 것은 아니니 참고 바랍니다.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로는 수승대와 출렁다리가 촬영되었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거창에는 한옥황산마을도 참 예쁜데 이 번 나는 솔로 17기에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 또한 아직 정확히 확인된 건 아니니 참고 바랍니다.
나는 솔로 17기 예고편
예고편의 등장인물이 16기에 비해서는 젊어졌습니다.
얼굴이 제대로 나온 출연자는 남녀 각각 2명인데요
이 남자 출연자는 운동 좀 했을 거 같고 테이를 좀 닮았네요. 뭔가 마초 같은 느낌이 있어 첫인상 선택해서 1~2표 정도 받을 거 같습니다. 물론 항상 잘 빗나가는 제 예상입니다.
셔츠를 입은 두 번째 남자 출연자는 키 크고 훤칠해서 나름 첫인상에서는 점수 좀 먹고 갈 거 같습니다.
뭔가 커리어 우먼 느낌이 나는 이 여자 출연자는 나름 세련미는 있지만, 조금 차가워 보이네요. 물론 예고편에 살짝 스쳐가는 모습이기에 조금 더 지켜봐야겠죠?
두 번째 출연 여성은 나름 청순해 보이고, 남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에 가까워서 첫인상 때 많은 선택을 받겠는데요.